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야기/공연후기

20100306, 고고스타 새 싱글 발매 기념 공연.

 고고스타가 새 싱글을 냈습니다. 성난 인형극이라고, 뭐 가기전엔 못들어봤고 공연장 가서 사와서 집에서 들어봤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장소는 V-Hall이였고, 얼마였더라 -_ -?



 게스트였는데 누구였는지는 잘; 노브레인인가 -_ -?


예전에는 많이 좋아했었던 노브레인인데 지금은 별로 안땡기더라구요.



 게스트가 끝나고 고고스타가 1차로 공연을 하고, 다시 게스트, 그리고 마지막 고고스타 하는 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음... DJ팀이였던것 같은데 기타가 따로 있는 재미잇는 포지션이였습니다. 붐붐 새틀라이트? 와 비슷한 조합이랄까요? 중간에 주성치 형님 (스키조 기타리스트 주성민)이 나오셔서 재미있었습니다. 성치형님과 끝나고 사진도 찍었구요 ㅋㅋ

멋들어지게 시작한 고고스타. 이번에 고고스타 공연에서 느낀건 고고스타도 잘나가는구나 뭐 이런거? 굿즈도 만들어서 팔더라구요 ㅋㅋ 핸드폰 고리라든지 이런거? 무대는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런 퍼포먼스도 좋았구요, 일단 새 싱글이 "성난 인형극" 이다보니 컨셉과도 우왕굳ㅋ


 의상도 굳~








 역시 재미있는 고고스타 공연입니다. 이번에 드럼 멤버가 빠지면서 객원드러머로 럭스 드러머가 활동하시나보더군요. 뭐 플라시보일지도 모르지만 드럼이 전과는 다르게 약간 공격적으로 느껴졌습니다.

 이번 싱글 처음에는 잘 몰랐는데 듣다보니 확실히 잘만든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가벼움보다는 진지함이 느껴지고 곡 전개도 깔끔하고 많이 발전된 모습이 보여서 좋네요. 신보는 빡시게 간다던데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