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Software

구글 크롬 4.0버전 정식발표.


 Google Chrome 이 이제 4.0버전을 정식으로 지원합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다루었던 확장이나, 북마크 구글 동기화 등이 이제 개발자버전이 아니더라도 정식버전에서 지원합니다. 개발자버전으로 갈아타면서 크롬이 좀 불안정했던 모습 - 로딩이 걸리면서 응답없이 뜨는 - 등이 좀 자주 보였었는데 (사실 잘 모릅니다, 느낌상일지도?!) 이제는 좀더 안정적으로 확장등을 사용할 수 있겠네요! 업데이트는 수동으로 해줄 필요 없이 자동으로 되는모양입니다만 저는 그것도 모르고 새로 설치를 했네요. 아무튼 이제 정식버전에서도 확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정식버전되면서 새로 업데이트하고 달라진건, 일단 저번의 오류(크롬의 오류인지 크롬드버드의 오류인지는 모르겠지만)였던 Chromed Bird의 탭 표시되는걸 수정해도 활성화가 안되는 문제가 고쳐졌네요.